카이아 서비스 | caia Service

 

3steps-shadow-retina

 

이아에는 아트 & 디자인 유학을 다녀오신 분들이 서로의 경험담을 공유하기에 유학 전과 유학 후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막 유학을 준비하는 여러분의 들뜬 마음들과 동시에 한편으론 미지의 세상에 대한 두려움도 안고 있음을 잘 헤아리고 있습니다.

선대인 우리의 부모세대가 유형, 무형의 자산(지식과 경험 혹은 재산)을 자식세대에게 전수함을 반복해 온 이유는 여러분 세대가 실패의 확률을 줄이고 좀 더 수월하게 다음 단계로 나가게 하기 위함입니다.

카이아의 선생님들은 유학생활 전과 후에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 세대인 여러분이 같은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다음의 3단계 과정을 거쳐 개개인의 상황에 최적화 된 유학계획을 세우고 지속해서 커뮤니케이션하며 유학생활하는 동안은 물론 그 후에도 지속해서 교류하며 선생님과 학생이 서로 돕고 점차 확장해나가는 하나의 유기체인 ‘카이안 얼럼나이 커뮤니티(caian Alumni Community)’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1. 미술 유학 컨설팅(SAAC)
SAAC에 의한 학생 개개인의 상태분석과정(State Analysis Process)을 거쳐 유학 후의 진로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여 ‘Lifetime-Plan’을 세웁니다.
2. 1:1 맞춤 포트폴리오 준비 및 감수
개인별 진로와 수업계획이 수립된 후에도 지속해서 진행상태에 대하여 평가, 조율하여 포트폴리오를 준비합니다.
3. 유학절차 진행
준비된 포트폴리오, 구비 서류들과 함께 유학 절차를 도와드리고 유학후에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이용하여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도움을 드립니다.